케이씨대학교 평생교육원
등록안내
학점은행제 등록안내
모집시기 2019년 7월 1일(월)~ 8월 17일(금)
개강일 2019년 8월 26일(월) 예정
지원자격 - 학사/전문학사 과정 : 고등학교 졸업자 및 동등이상 학력자, 대학(교) 제적자
- 자격증과정 : 전문대졸업자 이상
접수방법 <방문접수>
- 본원에 직접 방문하셔서 입학원서를 작성하시어, 제출서류와 함께 제출합니다.
- 수강료는 카드결제 또는 온라인 입금합니다.
- 수강료는 수강생 본인 명의로 입금합니다.(단, 카드결제는 방문만 가능합니다.)
등록방법 ① 계좌입금
<학점은행제 / 일반 자격증과정>
우리은행 1006-701-227800(예금주: 케이씨대학교)
* 수강생 본인의 이름으로 입금요망
② 카드결제 : 평생교육원 1층 교학과 (삼성, KB, BC, 현대, 신한, 구LG)
제출서류 * 입학원서(본원양식)
* 졸업증명서 1부
* 전적대 중퇴인 경우: 제적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2부
* 반명함판 사진 2매
* 주민등록등본 1부

수강혜택 - 컴퓨터 실습실, 도서관, 주차장 등 대학 시설물 이용 가능
- 케이씨대학교 동문 및 재학생 10% 할인
특이사항 - 부득이한 경우 요일 및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폐강 시 환불 또는 과정변경 가능)
- 강좌별 수강 적정인원이 미달할 경우 폐강될 수 있음
- 입학취소 시 전형료 및 제출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환불 * 납입한 수강료는(15주 과정 기준, 공휴일 포함)
- 수업 시작일 전일까지: 학습비 전액
- 수업 시작일 부터 총 수업시간의 1/6 경과 전 : 학습비의 6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
- 총 수업시간의 1/6 이상 부터 1/3 미만 까지의 기간 동안 : 학습비의 3분의 2에 해당하는 금액
- 총 수업시간의 1/3 이상 부터 1/2 미만 까지의 기간 동안 : 학습비의 2분의 1에 해당하는 금액
- 총 수업시간의 1/2 이상 경과 : 반환하지 않음
- 단, 본인의 질병, 취업으로 인하여 수강할 수 없을 때에는 환불신청을 할 수 있으며 증빙서류 첨부하셔야 합니다.
* 카드 등록의 경우, 카드 결제일 7일 이후 취소시 카드 수수료 본인 부담
scrollTotop
  기본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아이디
* 비밀번호
* 비밀번호 확인
* 이름(실명)
* 우편번호 -
* 기본주소
* 상세주소
* 집전화 - -
* 휴대전화 - -
* 이메일
* 관심과정1
관심과정2
※ 회원탈퇴시 평생교육원 운영팀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님 환영합니다!
 
회원님의 아이디는 입니다.
임시 비밀번호의 발급을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의 '임시비밀번호 발급'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가 임시비밀번호로 변경됩니다.
이메일 무단수집금지 케이씨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의해 형사처벌 됨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LOSE
  회원 정보를 검색하기 위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교직원
이름
주민등록번호
-
휴대전화 번호
- -
회원 정보를 검색하기 위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변경하기 위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기존 비밀번호
* 새 비밀번호
* 새 비밀번호 확인
※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하실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위해 약관에 동의하여 주십시오.